주식한지 얼마 안됐고, 하이닉스 사고싶은데 놓쳐서 기디리고 있는데 계속 오르기만 하는거같아서 이제라도 들어가야되나 싶고 그러네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뀰르르르르 작성시간 26.06.12 넹3-4분기 최고가 찍을듯요
-
작성자다음에피소드 작성시간 26.06.12 전 203인데 220대면 들어가도 괜찮아 보여요 전 최소 250 이상 보거든요
-
작성자5월21일 작성시간 26.06.12 개미는 저점 절대 못 잡아요 그냥 매도 목표가 정하시고 사세요
-
작성자사막여우처돌이 작성시간 26.06.12 6월은 변동성이 크다고 하니까 일단 200초 오면 타는것도 갠찮아 보여요 오늘은 좀 높고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2 내리기 기다리면 한도끝도 없어요 하닉은 아무도 예측이 안됨 걍 사실수있다면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