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 반도체들 왜 오르는 거예요? 작성자뭉티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장 많이 오른 건 알고는 있는데 이유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2 전쟁 종결 ..? 트럼프가 이란 공격 멈춰서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12 전쟁 종결 암시, 외국인들 다시 매수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어제 마녀의 날이라서 지나고 외인들 다시 매수 / 종전 기대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