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주식 반도체들 왜 오르는 거예요?

작성자뭉티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1 목록 댓글 3

미장 많이 오른 건 알고는 있는데 이유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2 전쟁 종결 ..? 트럼프가 이란 공격 멈춰서
  •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12 전쟁 종결 암시, 외국인들 다시 매수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어제 마녀의 날이라서 지나고 외인들 다시 매수 / 종전 기대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