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오늘 삼전..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12|조회수1,421 목록 댓글 3

삼전도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

벌써 11%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2 🚀🚀🚀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2 아유 본격 상승은 아닐지라도 좋긴 좋네요ㅋㅋㅋㅋ
  • 작성자타니타니 | 작성시간 26.06.12 아침에 주식창 보고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