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축구보려고 연차쓰신분 없죠?ㅋㅋ

작성자VAN DE VEN|작성시간26.06.12|조회수365 목록 댓글 4

네 전 썼어요 ㅋㅋ
사무실에서 보여준다고
점심도 다같이 시켜먹는다고
어제 얘기 나왔지만
전 축구에 진심인 사람이라
집에서 편하게 치맥하면서 볼거에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2 ㅋㅋ저도 전에 올림픽 보려고 연차 썼었어서 그 마음 알아요 ㅋㅋㅋ
  • 작성자핏짜 | 작성시간 26.06.12 전 막경기만 겨우 썼어욬ㅋㅋㅋㅋㅋ
  •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2 부러워요ㅠㅠ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12 와부러워요...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