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보려고 연차쓰신분 없죠?ㅋㅋ 작성자VAN DE VEN|작성시간26.06.12|조회수36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 전 썼어요 ㅋㅋ사무실에서 보여준다고점심도 다같이 시켜먹는다고 어제 얘기 나왔지만전 축구에 진심인 사람이라집에서 편하게 치맥하면서 볼거에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2 ㅋㅋ저도 전에 올림픽 보려고 연차 썼었어서 그 마음 알아요 ㅋㅋㅋ 작성자핏짜 | 작성시간 26.06.12 전 막경기만 겨우 썼어욬ㅋㅋㅋㅋㅋ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2 부러워요ㅠㅠ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12 와부러워요...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