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스피가 원래 이렇게 변동폭이 큰 지수였나요..?

작성자확률|작성시간26.06.12|조회수731 목록 댓글 7

주담보면서 주식시작한지 얼마 안 된 줌인데..코스피가 이렇게 크게 마이너스 플러스 왔다갔다 하나해서요 ㅋㅋㅋ

 

주담보면서 수익은 크지 않지만, 공부도 되고 더 공부하면서 많이 보고 배우고 있어요ㅋ

 

같이 많이 벌어보아요 줌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2 전국민 도박장 ㅠㅠ 근데 외국인만 이익보는
  • 작성자ILYSB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주식장이 코인장 같아요. 원래 안이랬어요. 유동성도 많고 관심이 커지고 etf가 많이 늘어나고 뭐 원인은 많은거 같아요.
  • 작성자바닐라딜라이트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주담보면서 주식 시작한지 3주?? 한달? 됐는데 매일같이 이거 맞아??? 이게 된다고?/ 이렇게 느껴요
    우리 같이 많이 벌어용^-^ 저도 요즘 자연스럽게 경제 공부 하게 됩니다
  •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12 그렇지 않은데, 우리나라 기업 (반도체) 시대를 잘 타서 폭등하는거죠. 이 지수를 끌어 올린게 결국 반도체라 경제 전문가들 중에서 경고하는 사람들은 이 시기도 결국 닷컴 버블과 같을 수도 있다는데, 다른 사람들은 다른 세상이 열렸다. 기존에 룰은 의미없다는 의견도 많아요.

    저는 기존 룰은 의미 없다라서, 반도체와 지수에 투자를 작년말 올해 초 예금 다 깨서 들어왔어요
  •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12 반도체 관련종목끼리 지수 절반을 넘게 차지하니까 지금은 그거 따라서 휘청거리는게 맞죠 당연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