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악 어제 미장 걍 여기까지 오겠어?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2|조회수4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고 매도 걸고 잤는데 팔렸어여..ㅠ.ㅠ 히융.. 막판에 보니까 더 올랐던데.. 하...ㅠ.ㅠ 미친 샌디샌디야 어디까지 오를꺼니 돈 필요해서 팔긴했지만.. 아... 진짜 트럼프랑 안맞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밤라떼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샌디레버 31에 팔았는데ㅠㅠㅠㅠ짜증나여ㅋㅋㅋㅋㅋ도람뿌ㅗ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