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일에 환불신청 하신분 작성자안꾸꾸|작성시간26.06.12|조회수29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환불 되셨어요??? 영업일기준 7일이내면 어제까지 아닌가요?ㅠㅠㅠㅠ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안되고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2 저 1일신청해서 2일에 들어왔어요 3개 합쳐서 총 7만원정도?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2 4만원어치는 바로됐는데 100원짜리 안 되는중이에요 작성자사막여우처돌이 | 작성시간 26.06.12 일요일날 들어왔어요! 3만 얼마요 ㅋㅋ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2 8800원 들어왔어요 작성자안꾸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앗저도 들어왔네요ㅠ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