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타벅스 1일에 환불신청 하신분

작성자안꾸꾸|작성시간26.06.12|조회수293 목록 댓글 12

환불 되셨어요??? 영업일기준 7일이내면 어제까지 아닌가요?ㅠㅠㅠㅠ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안되고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2 저 1일신청해서 2일에 들어왔어요 3개 합쳐서 총 7만원정도?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2 4만원어치는 바로됐는데 100원짜리 안 되는중이에요
  • 작성자사막여우처돌이 | 작성시간 26.06.12 일요일날 들어왔어요! 3만 얼마요 ㅋㅋ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2 8800원 들어왔어요
  • 작성자안꾸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앗저도 들어왔네요ㅠ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