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좋아하는 줌님들 삼천구백원 그냥 쓰세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2|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ㅜㅜ삼천 오백원 시절 그립네요저는 확실히 구매 빈도 줄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사고싶은건 사요! 그치만 요즘엔 안사긴합니당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12 세일할때 포함되면 사고 아니면 구경만 하고 말아요ㅋㅋ 예전엔 그냥 샀는데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