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폰트 좋아하는 줌님들 삼천구백원 그냥 쓰세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2|조회수100 목록 댓글 2

ㅜㅜ삼천 오백원 시절 그립네요
저는 확실히 구매 빈도 줄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사고싶은건 사요! 그치만 요즘엔 안사긴합니당
  •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12 세일할때 포함되면 사고 아니면 구경만 하고 말아요ㅋㅋ 예전엔 그냥 샀는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