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야구는 정말 사건사고가 많네요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슈나우졀 작성시간26.06.12 저는 정말 너무 해롭다고 생각해요 근데 다 흐린눈하는거 좀 그래요 저렇게 인간 노답 모아놓은 스포츠 없지 않나요
    근데 팬들은 성적만 좋으면 된대요 얼탱X
  • 답댓글 작성자 뀰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2 222 저렇게 사고쳐도 야구잘하면 그만 이 마인드때문에 더 그러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슈나우졀 작성시간26.06.12 뀰르르르르 맞아요 차은우도 그럼 얼굴 잘 하면 되는거고 엠씨더맥스 이수도 노래 잘 하면 되는거 아닌지.... 아니 지 할일 지 직업 잘하는건 기본이지; 뭐 팀에서 무보수로 뛰나요 하도들 못하니까 잘 하면 장땡이란 말이 나오는게;;;;
    얼마나 우스운 주장인지 알았으면 해요 허허
  • 작성자 디빗 작성시간26.06.12 선수표본이 많아서 그렇게 보인다... 라고 하기엔 축구는 그정도는 아닌거 보면.. 그냥 야구계가 모럴해저드 한걸로 보입니다 걍
    특히 음주랑 도박 너무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디빗 작성시간26.06.12 매년 신인선수 소양교육을 하는데도 그지랄인거 보면... 그리고 그 소양교육도 좀 어이없는게 술먹고 운전대 잡지마라, sns에 글 함부로 쓰지마라 등등 너무 당연한걸 가르침이랍시고 ㅋㅋ
  • 작성자 생각하고 작성시간26.06.12 팀스포츠라서 더 흐린눈하는건지. 솔직히 야구도 거대한 남미새판인거죠 뭐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26.06.12 22 거대한 남미새판.. 거기서 왜 여자들이 헐벗고 춤추면서 응원해야 하는지가 젤 의문입니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짜장떡볶이 작성시간26.06.12 333
  • 작성자 프레시 작성시간26.06.12 저는 그래서 송 아나운서 사건때 이미 깔끔하게 탈덕해서 여태 안보고있는.... 진심 스포츠라기보다 한남소굴이란 생각밖에 안들어요 터지는 사건들 보면
  • 작성자 크라임씬개큰기대 작성시간26.06.12 성관련문제,도박,학폭,음주운전 터져도 어휴ㅉㅉ 야구나 잘해라ㅉㅉ 그냥 이러고 넘어가주잖아요 전 좀 결 안 맞아요
  • 작성자 오르나민씨 작성시간26.06.12 근데 그럼 연예계도 마찬가지죠.. 연예계도 그렇게 사건사고가 많은데 아이돌콘서트하면 매진되고 영화 천만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 오르나민씨 작성시간26.06.12 저도 그 선수들 쉴드 치는거아닙니다 응원안하고 욕합니다. 근데 팬들까지 욕먹는건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르나민씨 저는 팬질도 안해서 그런지 그거도 이해못하는 편입니다
  • 작성자 슈나우졀 작성시간26.06.12 연예계는 글이라도 올라오고 뒤지게 욕이라도 먹죠 그리고 팬들도 눈치란걸 보고요 일부 무개념 제외하면.. 야구가 유독 사건사고에 팬들이 조용한게 팩트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반응이 이렇겠죠 하도 쉴드를 치니까 팬들도 똑같다고 하는거져.... 공론화도 잘 안 시키고 어지간하면 나락도 안 가잖아요 이미 성적 좋으면 그만이라는 전형적인 무적 쉴드로 정평이 나있는게 야구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여성팬 는다고 기존 한남들이 눈치주는거나 치어리더 두고 성희롱 및 얼평 몸평 일삼는거 선수들 돼지같이 관리도 안 하고 인성도 더러운거 하루가 멀다 하고 여자 문제 인스타 공론화 그리고 음주랑 도박은 이정도로 많이 터진 스포츠판 있었나요? 끊임없이 나오는 일베. 걍 야베라고 해도 될 수준; 말하다 보니 손가락 아픔요 걍 그판 자체에 있는거 자체가 싫어보일 수 있죠
    다른 팀 스포츠도 이정돈 아니다 <- 선에서 정리 가능
    야구판 자체가 꾸준하게 비호감작을 하는데 언제까지 팬들은 죄없다고 할 수 있겠어요 저도 참고로 초반엔 팬들은 죄없다고 생각한 사람입니다
    똥 계속 찍어먹는 사람 보면서 언제까지 '저사람은 이상하지 않아' 해줘야 하냐는거져 뭐......
  • 답댓글 작성자 눈싸람 작성시간26.06.12 2222
  • 답댓글 작성자 오르나민씨 작성시간26.06.12 그런가요? 왕과사는남자에 오달수 나오지만 천만 영화에 감독은 더 유명해지고 같이나온 배우들도 더 잘나가죠.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샤이니 온유 키 뭐 다양한데 여전히 팬도 많고 잘나가요. 샤이니도 콘서트 최근에 했는데 주담에 글 올라오죠 물론 쉴드치는 팬도 많고 가만히 있는팬도 많겠죠. 근데 똑같다는거에요 유독 야구팬만 욕먹는게 아쉽다는겁니다. 그 팬들 패지 왜 주담에서 팬들 욕하는건가 싶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 슈나우졀 작성시간26.06.12 오르나민씨 저는 그팬들 누구보다 잘 패는 편이고요 줌님이 유독 야구팬만 욕먹는다 라고 하시는게 저랑 생각이 다른 부분같아요 저는 오히려 야구가 너무 욕을 안 먹는 거라고 생각해요 상대를 골라가며 패는 것도 아니고요.. 그렇다고 유독 야구팬을 팬다? 이건 진짜 모르겠어요
    그리고 줌님 말씀이 연예계나 패라 하는 식으로 들리는건 아시나요 오늘 야구 관련으로 사건 소식 올라와서 그간 야구에 대해 느껴온 점을 다들 말하는데 갑자기 그건 연예계도 마찬가지다 하시는거 솔직히 따지자면 쉴드로 느껴져요ㅠ
  • 작성자 낭만닥터김사부 작성시간26.06.12 야구가 유명해서..사건사고가 안빠지고 싹 보도되는 영향도 있다고봐요..숄직히 다른 종목들은...국대선수급 아니면 보도 잘 안되는것도 많거든요...
  • 작성자 이히히하 작성시간26.06.12 선수 자체도 많아서 더 그런거 같아요 한 팀에만 수십명씩 있고 그게 10팀이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