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슈나우졀 작성시간26.06.12 연예계는 글이라도 올라오고 뒤지게 욕이라도 먹죠 그리고 팬들도 눈치란걸 보고요 일부 무개념 제외하면.. 야구가 유독 사건사고에 팬들이 조용한게 팩트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반응이 이렇겠죠 하도 쉴드를 치니까 팬들도 똑같다고 하는거져.... 공론화도 잘 안 시키고 어지간하면 나락도 안 가잖아요 이미 성적 좋으면 그만이라는 전형적인 무적 쉴드로 정평이 나있는게 야구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여성팬 는다고 기존 한남들이 눈치주는거나 치어리더 두고 성희롱 및 얼평 몸평 일삼는거 선수들 돼지같이 관리도 안 하고 인성도 더러운거 하루가 멀다 하고 여자 문제 인스타 공론화 그리고 음주랑 도박은 이정도로 많이 터진 스포츠판 있었나요? 끊임없이 나오는 일베. 걍 야베라고 해도 될 수준; 말하다 보니 손가락 아픔요 걍 그판 자체에 있는거 자체가 싫어보일 수 있죠
다른 팀 스포츠도 이정돈 아니다 <- 선에서 정리 가능
야구판 자체가 꾸준하게 비호감작을 하는데 언제까지 팬들은 죄없다고 할 수 있겠어요 저도 참고로 초반엔 팬들은 죄없다고 생각한 사람입니다
똥 계속 찍어먹는 사람 보면서 언제까지 '저사람은 이상하지 않아' 해줘야 하냐는거져 뭐...... -
답댓글 작성자 슈나우졀 작성시간26.06.12 오르나민씨 저는 그팬들 누구보다 잘 패는 편이고요 줌님이 유독 야구팬만 욕먹는다 라고 하시는게 저랑 생각이 다른 부분같아요 저는 오히려 야구가 너무 욕을 안 먹는 거라고 생각해요 상대를 골라가며 패는 것도 아니고요.. 그렇다고 유독 야구팬을 팬다? 이건 진짜 모르겠어요
그리고 줌님 말씀이 연예계나 패라 하는 식으로 들리는건 아시나요 오늘 야구 관련으로 사건 소식 올라와서 그간 야구에 대해 느껴온 점을 다들 말하는데 갑자기 그건 연예계도 마찬가지다 하시는거 솔직히 따지자면 쉴드로 느껴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