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할때힘든건 남들과 비교와 제 욕심때문인거같아욬ㅋㅋㅋㅋ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173 목록 댓글 1

사실 제 계좌만 보면 그래도 수익이 나있는 상태인데

이게 더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잃지않을 수 있었는데
하면서 후회하고

더더더더 큰 돈 벌고싶다는 욕심과
이미 번 사람들을 보며 느끼는 포모가 힘든거같아요ㅠㅜ..
주식은 멘탈관리가 1순위인가봅니당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공감해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