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 계좌만 보면 그래도 수익이 나있는 상태인데
이게 더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잃지않을 수 있었는데
하면서 후회하고
더더더더 큰 돈 벌고싶다는 욕심과
이미 번 사람들을 보며 느끼는 포모가 힘든거같아요ㅠㅜ..
주식은 멘탈관리가 1순위인가봅니당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사실 제 계좌만 보면 그래도 수익이 나있는 상태인데
이게 더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잃지않을 수 있었는데
하면서 후회하고
더더더더 큰 돈 벌고싶다는 욕심과
이미 번 사람들을 보며 느끼는 포모가 힘든거같아요ㅠㅜ..
주식은 멘탈관리가 1순위인가봅니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