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한 줌님들 몰폰하고 계시나요?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작성시간26.06.12|조회수2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객상대하는 부서라 소리끄고 네이버로 화면만 보고있어요 점심시간만 기다리는중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셧댓 | 작성시간 26.06.12 아녀 상사들 다 사무실 티비로 다같이 보길래 전 그냥 자리에서 대놓고 폰만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2 몰폰 아니고 대놓고여..ㅋㅋㅋㅋ 재택이라.. 작성자눈누루난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몰폰 아니고 소리는 안나오지만 듀얼모니터라 왼편 모니터에 네이버 치지직 켜놨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