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갈거라고 생각했던 종목도 막상 가니까 얼떨떨해요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12|조회수745 목록 댓글 4

 

 

 

 

 

 

 

분명 저평가다,,, 때가 온다,,, 매집했다,,, 생각했던 종목 하나에 몰빵해놓고 안가서 열받다가

 

또 갑자기 너무 급하게 가니까 그대로 얼떨떨해요. 

 

정말 주식은 공부는 당연히 해야하고 멘탈, 마음의 문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12 저 그렇게 생각한거 계속 횡보하길래 조금만 오를때 절반 덜었는데 그 담주부터 상을 쳐가지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ㅠㅠ그랬네요 버티셨으니 된겁니다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진짜 아오 이럴줄 알았으면 물탈껄... 상쳤어요.. 오늘...진짜 손절 반하고 반남았는데..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진짜 바닥을 기어서 못참고 버렸는데
    지금 치솟고 있어여...
    참내 주식이란 촤하하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2 수익 축하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수익 잘 누리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