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저평가다,,, 때가 온다,,, 매집했다,,, 생각했던 종목 하나에 몰빵해놓고 안가서 열받다가
또 갑자기 너무 급하게 가니까 그대로 얼떨떨해요.
정말 주식은 공부는 당연히 해야하고 멘탈, 마음의 문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시간 26.06.12 저 그렇게 생각한거 계속 횡보하길래 조금만 오를때 절반 덜었는데 그 담주부터 상을 쳐가지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ㅠㅠ그랬네요 버티셨으니 된겁니다
-
작성자마티니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진짜 아오 이럴줄 알았으면 물탈껄... 상쳤어요.. 오늘...진짜 손절 반하고 반남았는데..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2 저도 진짜 바닥을 기어서 못참고 버렸는데
지금 치솟고 있어여...
참내 주식이란 촤하하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2 수익 축하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수익 잘 누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