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역에 45분에 내리는데 58분 기차 탈 수 있을까요

작성자나를모르느냐|작성시간26.06.12|조회수725 목록 댓글 25

제곧내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줌님 댓글 정말 감사하구요 저 성공해서 무사히 기차 탂어요ㅠㅠㅠㅠ 금욜 잘마무리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침커피 줌님 댓글 정말 감사하구요 저 성공해서 무사히 기차 탂어요ㅠㅠㅠㅠ 금욜 잘마무리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12 완전가능이요 ㅋㅋ 전 1호선도 10분남기고 성공했어요 ㅋㅋ 물론 자주갔어서 바로 내리자마자 뛰어서 겨우타긴했지만요ㅠㅠ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줌님 댓글 정말 감사하구요 저 성공해서 무사히 기차 탂어요ㅠㅠㅠㅠ 금욜 잘마무리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블로그 글 겁나 읽고 외운담에 걍 무지성 뛰얼러요....댓글들 넘 감사합니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