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인버스나 레버리지 같은 상품이요 그냥 도박하라고 만든 상품 같아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559 목록 댓글 10

좀 유해한거같아요... 주식 저도 올해 처음 하는데 원래도 있던 상품인가요?? 넘나 도박하라 떠미는거같은 상품..... 무서버서 사지도 못하겠어욬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레버, 인버스 위주로 투자해요. 곱버스는 안하구요. 개별주식은 하면 안되겠다는 결론은 내렸고 지수 추종하는 레버리지 위주고 인버스는 헷지용으로요.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하세요 ㄷㄷㄷ 와!
  • 답댓글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2 호주청정한우 개별주식은 이상하게 안오르는 주식만 주구장창 잡고 있고 본전나면 팔고 계속 신경쓰고, 초반에는 엄청 등락 심한 작전주들 단타쳤다가 조금 수익나고 왕창 잃고 이런걸 N년 반복하다보니. 개별주식은 안 맞구나라고 느낀거에요. 제가 생각하는 지수 추종 장점은 예전보다 주식 확인하는 횟수 엄청 줄었고 전체적인 이슈에 개별주식보다는 업다운이 심하지 않아서 좋아요. 꼭 레버리지 아니더라도 코덱스200 정도도 좋은거 같아요. 제가 투자 할때는 Kodex 없었던가 제가 몰랐던가해서. ㅎ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2 현국장은 너무 변동성 큰 장이라 위험한데 안정적으로 수익 날 수 있는 장이면 좋아여ㅋㅋ 저는 미장은 지수추종 레버리지 많이 해요 시드 불리기 좋아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미국 지슈주총 레버리지..메모해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