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에잇세컨즈 옷 재질 괜찮나요?

작성자충전|작성시간26.06.12|조회수566 목록 댓글 29

맘에 드는 옷이 있긴한데 정가 주고 사려니 너무 비싸요..
여름상의 몇개 맘에 드는데 다 4만원전후반 이에요ㅠㅠ
바지는 괜찮다던데 상의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샘추워 | 작성시간 26.06.12 바지는 괜찮다고 말하려왔는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바지는 아직 건재한가봐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로로롤롤 | 작성시간 26.06.12 전 반팔니트 자주샀는데 괜찮던데ㅜ일단 다른 스파브랜드보다 디자인이 괜찮아서 샀는데 아직 막 버린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구래요?? 아님 윗줌님들은 찐가을겨울 니트 말하는걸까욥 여름니트라 약간 허벌같아보이긴하던데..ㅠㅠ
  • 작성자럭키비키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에잇세컨즈 좋아해요! 질도 좋고 마감도 좋더라고요. 너무 저렴한건 잘 안사긴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