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러닝할때 벌레 땜에 마스크하시는 분 있으세요? 작성자파라파라나춰야겠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외선 차단용으로도 많이 쓰는거 귀에 걸어서 목까지 가려지는 거요그거 하고 잘 뛰세요..? 숨 쉬기가 너무 힘든데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12 넹해요 ㅋㅋㅋ 작성자두잇두잇츄 | 작성시간 26.06.12 전 햇빛때문에 하는데 콧구멍밑에까지 좀 내려서 해요 아니면 숨막혀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