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난 몇달 전에 블랙핑크 컴백한대서 와이지 들어갔었는데(마침 악뮤 재계약 안한대서 그랬었나? 떨어졌던 시점에 들어갔어요)
탈출 타이밍 못잡고 물려있어요 ㅎㅎㅎㅎㅎ
엔터주도 버티는게 답일까요??
이유가 꼭 블랙핑크 때문은 아니곸ㅋㅋㅋ 한한령 풀린대서 그거도 기대하고 넣었는딩 ㅠㅠㅠㅎㅎㅎㅎ 파란불 볼때마다 그냥 팔아버리고싶어요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wish l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샹스 저 그때 언젠줄 알거같아요 ㅠㅠㅠㅠㅠ 저 그때 보고 아 더 오르겟지!! 하고 놓쳐서 지금 이꼬라지에요 ㅎㅎㅎㅎ 감삼당
-
작성자헤이즈 작성시간 26.06.12 하이브잇엇는데 그냥 손절햇어요ㅠ
-
작성자최성gone 작성시간 26.06.12 이미 고점에 들어가신거라...원래 엔터주는 하는게 아닌..
-
작성자햅삐엔딩 작성시간 26.06.12 저 슴거있었는데 이수만 어쩌고할때 수익보고 나왔어요ㅋㅋㅋㅌ
-
작성자gialeleli 작성시간 26.06.12 하이브 저점인가 해서들어갔더니 지하라서 손해보고 팔았어요. 여전히 제가 샀던 금액 안 오네요.
만약 중국발 호재 바란다면 그건 힘들 거라고 봅니다. 공산당에서 한국 문화 영향력 걱정하는 기조가 안 바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