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추어탕수저 골넣었어요!!

작성자BOYNEXTDOOR|작성시간26.06.12|조회수510 목록 댓글 3


축구보러가신다고 추어탕집 문닫은 그 집 선수 맞죠....?
우와 멋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기잡자 | 작성시간 26.06.12 아 추어탕이넣었군요 굿굿
  • 작성자메론맛나나킥 | 작성시간 26.06.12 장사 접은 보람이 있네요!!부모님 너무 좋으시겠어요ㅠㅜ
  • 작성자ILYSB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 짤 생각만 났어요. 문 닫고 응원간다는 현수막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