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수저 골넣었어요!! 작성자BOYNEXTDOOR|작성시간26.06.12|조회수5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구보러가신다고 추어탕집 문닫은 그 집 선수 맞죠....?우와 멋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기잡자 | 작성시간 26.06.12 아 추어탕이넣었군요 굿굿 작성자메론맛나나킥 | 작성시간 26.06.12 장사 접은 보람이 있네요!!부모님 너무 좋으시겠어요ㅠㅜ 작성자ILYSB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 짤 생각만 났어요. 문 닫고 응원간다는 현수막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