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골키퍼 왤케 잘해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2|조회수818 목록 댓글 7

개미틴

다막어 ㅠㅠ

승규 자랬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쫀쿠키 | 작성시간 26.06.12 키퍼아니었으면 세골은 더 먹혔어요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2 갓승규!!!!!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12 김진경이 얼마전에 출산했는데... 축구선수도 분유버프 있나요??? 축알못이라... 아기를 아직 못봤다는데 최대한 늦게보러가라(축구오래해라!!)
  • 답댓글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야빠라 바로 아 분유버프..? 했는데 ㅋㅋㅋ 축구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2 12년 연속 출전이라고 들은것같은데 맞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