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싫어하는데 그 뜨거움과 서사를 이길게없어보여요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12|조회수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진짜 무슨종목이든 이스포츠도 안기리고그 스포츠종목들만의 서사와 모니터 너머로 전달되는 열정? 투지? 그거를 대체할 무언가가 없는거같아요 ㅋㅋㅋㅋ방금 이기고 좋아하는 선수들 보니까 뭉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