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경기장에 데이식스!!!!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850 목록 댓글 5

오 노래나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의 버스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저 못보고 있는데 무슨 노래 나왔나요?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 페이지가 될수 있게요 ㅎㅎ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그냥 못 보고 있어서 방송국에서 틀어준줄 알았는데 경기장이요?? 대박이다 ㅋㅋㅋㅋ 한페될이 찰떡이긴 한데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경기장에서 나왔어용!!! 아까 골든도 나오고 대한민국 싸랑해요!!!
  • 작성자허니아우디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들었어용!!! 신기하고 뿌듯하고 좋으네여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