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점심시간에 주식 거래량ㅋㅋㅋㅋ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2 목록 댓글 7

거의 없어서 전 사이드카 걸린 줄 알앗어요ㅋㅋ
다들 월드컵 보신다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2 이겼으니까 오후에 국장 더 올랐으면 좋겠네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음주 월요일 오전이나 장초 까지는?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안그래도 점심시간엔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