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주식 거래량ㅋㅋㅋㅋ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의 없어서 전 사이드카 걸린 줄 알앗어요ㅋㅋ다들 월드컵 보신다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2 이겼으니까 오후에 국장 더 올랐으면 좋겠네욬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음주 월요일 오전이나 장초 까지는?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안그래도 점심시간엔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