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홍덕분에 역대급으로 월드컵 편하게 봤어요

작성자망치야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1,496 목록 댓글 4

이겨도 별감흥없네요...
항상 과몰입하고 기간내내 관심집중이었는데
이런 월드컵 처음이예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12 예전엔 제발!!이러면서 초조하게 봤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려나 관망했어요ㅋㅋㅋ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진짜요 ㅋㅋㅋ0-1일때 오 지겠네 이랬는데 ㅋㅋㅋㅋ 책보고 일 시작하려니 2-1로 이겼다니 ㅋㅋㅋㅋㅋ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진짜 감흥 떨어져요. 국대 모선수도 그렇고.. 걍 그러를.. 그르세요 심정
  • 답댓글 작성자자몽렌지 | 작성시간 26.06.12 22 홍도 홍인데 저한테는 손이 젤 큰 이유에요 ㄹㅇ 그러를 그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