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유니폼입고 올영갔더니 직원인줄 알았나봐요ㅋㅋㅋ 작성자Jaja|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감귤쥬스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 제 동생은 다이소에 빨간옷입고 갔다 뭐 어딨냔말 계속 들었다고 ㅋㅋ 그런때가 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크 작성시간26.06.12 앜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식6 작성시간26.06.12 저도 회사 유니폼 입고 롯마 갔다가 직원으로 착각한적 있었는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26.06.12 유니폼 안입어도 뭐 좀 찾아달라고 하는걸요 ㅋㅋㅋㅋㅋ 사람들 아무생각없이 물어봐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 담 요 정 작성시간26.06.12 저도 종종 그럴때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나물새 작성시간26.06.12 오우 암쏴리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