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계좌 하나 터보려는데 어디서 하는 게 좋을지

작성자채빈|작성시간26.06.12|조회수413 목록 댓글 7

감이 안 오네요
주식에 관심도 안 갖고 살다가 요즘 세상이 난리라서
하는 법이나마 배워보려고 슬쩍 합류했는데
이게 은행이 있고 증권사가 있고 하더라구요?

뭐가.. 더 나은지.. 뭘로 해야 더 적합한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찾아볼래도 죄다 뭔 소린지를 모르갰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즈 | 작성시간 26.06.12 토스요!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12 제일 쉬운건 토스요!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2 혹시 토스 이용하시나요?? 토스가 제일 편해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2 제일 쉬운건 토스구요 나머지는 이벤트 하는거 보고 끌리는 증권사로 뚫으시는게 좋아요 키움이랑 한국투자는 뭔가 불편했어요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2 토스 나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