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이 안 오네요
주식에 관심도 안 갖고 살다가 요즘 세상이 난리라서
하는 법이나마 배워보려고 슬쩍 합류했는데
이게 은행이 있고 증권사가 있고 하더라구요?
뭐가.. 더 나은지.. 뭘로 해야 더 적합한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찾아볼래도 죄다 뭔 소린지를 모르갰어요ㅠㅠ
다음검색
감이 안 오네요
주식에 관심도 안 갖고 살다가 요즘 세상이 난리라서
하는 법이나마 배워보려고 슬쩍 합류했는데
이게 은행이 있고 증권사가 있고 하더라구요?
뭐가.. 더 나은지.. 뭘로 해야 더 적합한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찾아볼래도 죄다 뭔 소린지를 모르갰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