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제 마당에서 본 추어탕집 아들래미가 오늘 역전골 넣은 오현규군요ㅋㅋㅋㅋ

작성자사랑둥|작성시간26.06.12|조회수520 목록 댓글 2

부모님 뿌듯하시겠어요!!!!!!!! 아들이 역전골 넣음ㅋㅋㅋ추수저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2 역시 추어탕 파워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ㅋㅋㅋ부모님 엄청 뿌듯하실듯요 한달 휴가 내고 가신거 같던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