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마당에서 본 추어탕집 아들래미가 오늘 역전골 넣은 오현규군요ㅋㅋㅋㅋ 작성자사랑둥|작성시간26.06.12|조회수5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모님 뿌듯하시겠어요!!!!!!!! 아들이 역전골 넣음ㅋㅋㅋ추수저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2 역시 추어탕 파워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ㅋㅋㅋ부모님 엄청 뿌듯하실듯요 한달 휴가 내고 가신거 같던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