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요양병원이 있는데 재활이다보니 아무래도 뇌경색 이런 환자들이 많아서
휠체어나 전동휠체어를 탄 환자들이 많아요
근데 병원앞에 중랑천이나 청계천같은 큰 천이 있는데
환자분들이 휠체어타고 산책이나 마실 많이 하거든요
근데 그 하천 주변에 사는 아파트 주민들이
휠체어 타고 다니는 환자들 꼴보기싫다, 집값떨어진다는이유로
민원을 넣어서
병원에서 하천으로 들어가는 산책로 입구에 펜스?같은걸 설치했어요
휠체어 탄 환자들 못들어가게요
이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저 이야기 듣자마자
우리나라에 장애인들이 많이 안보이는게
장애인이 많지않아서가 아니라
장애인이 편하게 돌아다닐 수 없는 구조라 집 밖을 나오지않아서 그렇다는말이
생각났어요...
저만 아파트 주민들이 좀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시간 26.06.12 펜스가 민원 넣는다고 바로 설치되진 않을걸요. 저희 아파트 펜스 설치과정 보니까 구청에 민원 넣어도 구청이 실사 나오고 이것저것 다 따져서 허가내주더라구요. 실제 피해사례 이런 것도 다 입증해야되고...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작성시간 26.06.12 그 카페에 밖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 휠체어 탄 환자들만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 하더라도 그 담배핀 환자들때문에 다른 휠체어환자들이 그 산책로를 이용을 못한다는 건 정말 너무한 차별 아닌가 생각해요..너무 말도 안되는 일인데요
-
작성자파컵 작성시간 26.06.12 와 이 세상에 정떨어져요
-
작성자5년돌려내 작성시간 26.06.12 그 길이 자기네껏도 아닌데 그런 민원을 들어주는
것도 ㅡㅡ 어이가 없네요 다들 자기네가 안아프고 평생 살수 있다고 생각들 하나 -
작성자붓여햄 작성시간 26.06.12 예….?본인들은 안 늙어요?말도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