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댜

작성자풍퐁팡|작성시간26.06.12|조회수1,116 목록 댓글 35

재활요양병원이 있는데 재활이다보니 아무래도 뇌경색 이런 환자들이 많아서

휠체어나 전동휠체어를 탄 환자들이 많아요

 

근데 병원앞에 중랑천이나 청계천같은 큰 천이 있는데

환자분들이 휠체어타고 산책이나 마실 많이 하거든요

 

근데 그 하천 주변에 사는 아파트 주민들이

휠체어 타고 다니는 환자들 꼴보기싫다, 집값떨어진다는이유로

민원을 넣어서

 

병원에서 하천으로 들어가는 산책로 입구에 펜스?같은걸 설치했어요

휠체어 탄 환자들 못들어가게요

이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저 이야기 듣자마자

우리나라에 장애인들이 많이 안보이는게

장애인이 많지않아서가 아니라

장애인이 편하게 돌아다닐 수 없는 구조라 집 밖을 나오지않아서 그렇다는말이

생각났어요...

저만 아파트 주민들이 좀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 작성시간 26.06.12 펜스가 민원 넣는다고 바로 설치되진 않을걸요. 저희 아파트 펜스 설치과정 보니까 구청에 민원 넣어도 구청이 실사 나오고 이것저것 다 따져서 허가내주더라구요. 실제 피해사례 이런 것도 다 입증해야되고...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 작성시간 26.06.12 그 카페에 밖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 휠체어 탄 환자들만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 하더라도 그 담배핀 환자들때문에 다른 휠체어환자들이 그 산책로를 이용을 못한다는 건 정말 너무한 차별 아닌가 생각해요..너무 말도 안되는 일인데요
  •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12 와 이 세상에 정떨어져요
  • 작성자5년돌려내 | 작성시간 26.06.12 그 길이 자기네껏도 아닌데 그런 민원을 들어주는
    것도 ㅡㅡ 어이가 없네요 다들 자기네가 안아프고 평생 살수 있다고 생각들 하나
  • 작성자붓여햄 | 작성시간 26.06.12 예….?본인들은 안 늙어요?말도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