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트위터에서 유튜브 짤 캡처한 거예요!
흰자 식감 안 좋아하고 노른자 좋아하는데 한번도 저렇게 노른자 8~90퍼인 계란을 본 적이 없는데 대체 저 계란 뭘까요 노른자 큰 품종 이렇게 검색해도 안 나오더라고요 아시는 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헉 대박 몰랐어요...... . 앞으로 덜 익혀 먹겠습니다
-
작성자에피톤프로젝트 작성시간 26.06.12 저는 흰계란 사먹었을때가 노른자가 좀 더 크더라고여
-
답댓글 작성자12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 이것도 알아갑니다!
-
작성자땅땅치킨 세트3번 작성시간 26.06.12 친구가 식당하는데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거든요! 사료를 노란자가 더 많이 나오도록 먹인대요!
-
답댓글 작성자12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헉 사료 차이!! 이걸로도 검색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