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요즘애들 정떨어져요…

작성자배쓰밤|작성시간26.06.12|조회수964 목록 댓글 2

고등학생들 가르치는 직업인데
같은건물에 발달장애가지신분들이 다니는 센터 있거든요?
엘베옆에 층마다 가게이름 써있잖아요
1층 엘베앞에서 학생들이 막 험한말 하다가 그 센터이름보더니
야 여기 정신병들 있는데잖아 이런 대화하더라구요?
저 표정관리 안돼서 한번 쓱 보고 같이 탔는데 차라리 아 제발 우리애들 아니어라 했는데 맞더라구요ㅎ
같은층인거 안순간 걔네도 좀 당황한 눈치고..
제 담당 아이들이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하는건지 저희반이었으면 그자리에서 확 뭐라 하는데
하… 진짜 세상말세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perhearts | 작성시간 26.06.12 ㅠ.ㅠ에휴 고딩이면 철들었을거라 생각했는디 아니네유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2 앞에서는 예의바른애들도 뒤에서 친구들끼리있을땐 또 확다르더라구요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