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렇고 다 그러지 않았나욬ㅋㅋㅋㅋㅋ
근데 챙겨보게 되고.. 빡치다가.. 응원하게 되고..
그렇게 됐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2 저는 안봤는데 주변 건물이 들썩이고 소리지르고 해서 골 넣었구나 알았고 갑자기 영상 틀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기공룡둘리 작성시간 26.06.12 전 오늘 경기인지도 몰랐어요... 어제 알았어요... 회사에서 내일 경기잖아 하길래...
-
작성자후르츠링 작성시간 26.06.12 그러니까요 그냥 월급루팡이나 해야지 하고 틀었는데 일안하고 월드컵만 보고있었어요
-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12 원래 시작하면 관심생겼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잘하면 더 불타올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시간 26.06.12 오히려 회사에서 보니 재밌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