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좋아 가사 무슨일이죠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5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래 랜덤으로 듣다가 뭔 병맛같은 가사가 튀어나와서 뭔 노래가 이래 하고 봤더니 이게 그 노래군요; ㅋㅋㅋㅋㅋ가사 넘 어이없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12 우와우와~ 러브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