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니가 좋아 가사 무슨일이죠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551 목록 댓글 1

노래 랜덤으로 듣다가 뭔 병맛같은 가사가 튀어나와서 뭔 노래가 이래 하고 봤더니 이게 그 노래군요; ㅋㅋㅋㅋㅋ가사 넘 어이없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12 우와우와~ 러브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