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금요일 재택 고정이라 진짜 일 안돼요

작성자Resolution|작성시간26.06.12|조회수364 목록 댓글 1

차라리 침대에 누워있지 애매하게 책상 앞에 앉아서 계속 폰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늘 재택하는데 일 안되여..ㅋㅋㅋㅋ 자꾸 집안일 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