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금요일 재택 고정이라 진짜 일 안돼요 작성자Resolution|작성시간26.06.12|조회수3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라리 침대에 누워있지 애매하게 책상 앞에 앉아서 계속 폰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늘 재택하는데 일 안되여..ㅋㅋㅋㅋ 자꾸 집안일 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