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비비드 소스 중에 갈릭디핑은 안사도 될거 같아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2|조회수565 목록 댓글 3

저당이래서 샀는데
피자시키면 오는 소스랑 성분 비슷해요ㅋㅋㅋㅋㅋㅋ
원래부터 저당이었던 것..... 속은 느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윌 | 작성시간 26.06.12 헐 그래요? 줌님덕에 눈탱이를 모면했습니다
  • 작성자땡프 | 작성시간 26.06.12 진짜요…? 엄청 맛있더만…. 속은기분이에욬ㅋㅋ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2 그리고 맛이 살짝 허전하더라구요 전.. ㅠㅠ 묽은 느낌이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