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소스 중에 갈릭디핑은 안사도 될거 같아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2|조회수5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당이래서 샀는데피자시키면 오는 소스랑 성분 비슷해요ㅋㅋㅋㅋㅋㅋ원래부터 저당이었던 것..... 속은 느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윌 | 작성시간 26.06.12 헐 그래요? 줌님덕에 눈탱이를 모면했습니다 작성자땡프 | 작성시간 26.06.12 진짜요…? 엄청 맛있더만…. 속은기분이에욬ㅋㅋ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2 그리고 맛이 살짝 허전하더라구요 전.. ㅠㅠ 묽은 느낌이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