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좋고 그래서 동네 예쁜 카페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고 싶기도 하다가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4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커피 사와서 집에서 편하게 티비 보면서 마시고 싶기도 하고 ...맨날 두가지 마음이 공존해욬ㅋㅋㅋ 오늘은 어쩔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2 씻고나가는데 30분 미만이면 가시고 아니면 배달시켜서 저녁꺼까지 2잔사기 작성자돼지담 | 작성시간 26.06.12 날씨 좋으니까 나갈 마음 드셨을 때 고고~~ 주말엔 또 사람 너무 많잖아요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일단 나왔어욬ㅋㅋㅋ 댓 감사드려요 히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