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날씨도 좋고 그래서 동네 예쁜 카페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고 싶기도 하다가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421 목록 댓글 3

그냥 커피 사와서 집에서 편하게 티비 보면서 마시고 싶기도 하고 ...맨날 두가지 마음이 공존해욬ㅋㅋㅋ 오늘은 어쩔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2 씻고나가는데 30분 미만이면 가시고 아니면 배달시켜서 저녁꺼까지 2잔사기
  • 작성자돼지담 | 작성시간 26.06.12 날씨 좋으니까 나갈 마음 드셨을 때 고고~~ 주말엔 또 사람 너무 많잖아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일단 나왔어욬ㅋㅋㅋ 댓 감사드려요 히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