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운자로 관심 없어지게 힘을 주세요 ㅠㅠㅠㅠ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1,507 목록 댓글 13

3개월 다이어트 진행 중이고 정말 습관교정하려고 꾸준히, 그리고 천천히 하려고 맘 먹었는데요

(느려도 평생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중 ㅠ)

첫 달에는 3키로 빠졌지만 그 이후로 운동도 겸해서 그런지  1.5키로 정도씩 빠져서 

3개월 째 5키로 감량이고 겉으로 남들인 턱선이 좀 살아났나? 정도지 거의 잘 모르는거 같아요

159/65키로에서 시작해서 이제 60키로 입니다

마운자로 정말 관심없는데......

같이 시작한 친구들 전부 다 위고비 마운자로 맞았고

저는 노력하면서 빼고있는데 

친구들은 비만은 정복됐다, 돈이면 진짜 이제 살은 문제도 아니다, 이렇게 편하게 살을 빼도 되나?하면서 찬양 중이에요

그것도 그럴게 3개월째에 10키로가 훌훌 빠져서 자신감이 완전 맥스더라구요....

3개월동안 서로 안만나서 육안으로 보지는 못했지만

모이자고 해도 저는 속도가 느려서, 그리고 친구들 보고 자신감 없어질거 같아서 안나가고 싶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비교를 안하면 되는데 비교가 된달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에도 마운자로를 하고싶은 생각은 없지만 스스로에게 현타가 오거든요 ㅠㅠㅠ

줌님들 회초리 때찌때찌 좀 해주세요.. 제가 스스로 이겨나갈 수 있도록 힘을 주세여 ㅠㅠㅠ

맞고싶은건가? 하면 아닌데.. 그렇다고 안맞고 싶은가? 하면 한달만 경험해볼까 하는 그런 양가감정ㅋㅋㅋㅋ

(마운자로가 나쁘다는게 아니고 제가 그냥 안하고 싶다는 거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2 팟팅!! 할 수 있어요. 운동하시거나 식단하시면서 오 공짜마운자로개꿀ㅋㅋ 하면서 해보세요. 돈도 중요하잖아용ㅎㅎㅎ 마운자로 살 돈 아껴서 살빠지고 입을 예쁜 옷 삽시다!!!!
  • 답댓글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2 저 님이랑 키 몸무게 다 비슷한데 생에 처음으로 다이어트란걸 해보려고 시도중이거든요 지금은 밥 양만 조금 줄였는데 이제 운동도 조금씩 해보려구요! 같이 해보아요 마운자로 생각 안해본건 아닌데 좀 무섭더라구요... 넘 짧게 말고 내가 몇년동안 찌운살인데 이게 금방 빠지겠냐 싶어요 천천히 해보아요!
  • 작성자해피밀세트 | 작성시간 26.06.12 돈내고 밥굶기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2 원래 다이어트 3-6개월 차가 티도 안나고 힘들어요 ㅜㅜ 그래도 건강하게 잘 감량 중이신 것 같은데요? 이게 감량이 시작된 몸은 저항성이 심해져서 초기보다 더 고될 거에요. 그래도 운동, 식단, 습관교정 정말 잘하고 계세요!!!

    제가 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해주는 병원에서 일했었는데… 사람마다 천차만별이고.. 내가 예상치도 못한 문제가 벌써부터 보고되고 있어요. 급성췌장염도 꽤 흔하고, 원인 불명의 위염, 구역질, 설사도 많고요. 다른 다이어트 약에 비해서 작용기전이 신체의 호르몬을 이용하는 방식이라는 점에서 안전하다뿐이지 만능약이나 문제없는 약은 절대 아니에요.
  • 작성자확률 | 작성시간 26.06.12 줌님 저는 2년동안 운동 특히 저녁은 저속노화 식단으로 매끼굶지않고 다이어트했어요. 총8-9키로 뺐구요. 1년때까지티안나다가 1년지나가니까 확티나더라구요. 지금이 훨씬건강하고 덜피곤하고 누가봐도 건강하게 날씬해보인대요. 저는 제 건강 미리 저축한다고 생각하고 관리하고있어요. 쉽게 이루고 쉽게되는건 그만큼 쉽게 잃을수있고 쉽게 되돌아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