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한미 주주님들ㅜㅜ

작성자앙잉|작성시간26.06.12|조회수588 목록 댓글 4

존버했는데 제 평단까지 왔어요ㅠㅠ
진짜 너무 맘고생 심했는데 행복합니다
근데 더 오를수 있다고해서 기다려보려구요
저번에도 이렇게 낚였는데
기관에서 많이샀다고 하더라구요
존버는 승리한다!!!ㅠ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평단 40이라 아직 멀엇지만 어제보다 많이올라서 넘 다행 ㅠㅠㅠㅠ존버 더해서 60까지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앙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이제 시작이였으면 좋겠어요 한미 과소평가 됐다고 생각하는데 더더욱 날라갔으면 좋겠네요!!60까지 꼭!!!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존버!!
    한미는 회사도 괜찮고 호재도 있는데
    공매도들 때매 퓨ㅠㅠㅠㅠ늘 당하는거 같은 기분

    존버하셔서 50 60까지 봅시다!!!!!!!!!!!
    (전 팔아버렷어요 진작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5년돌려내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아직도 존버중이에여......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