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극장 몇번 가셨어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2|조회수19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5번 갔는데 생각해보니작년에 간거보다 상반기에 더 많이 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2 15번? 작성자빵생빵사 | 작성시간 26.06.12 4번 작성자마우이 | 작성시간 26.06.12 13번 작성자럭키비키 | 작성시간 26.06.12 스무번정도 간거같아요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12 3번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