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이어폰 꾸몄어요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12|조회수67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름 느낌 물씬 나게 해양동물 스티커를 붙여줬어여규ㅣ엽지 않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2 졸귀에요 ㅋㅋㅋㅋ 작성자손잡이 | 작성시간 26.06.12 우왕!! 너무귀여워요!! ㅋㅋㅋ 작성자빵생빵사 | 작성시간 26.06.12 오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스누피 | 작성시간 26.06.12 오와 이런건 어디서 살 수 있나여!!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알라딘 오프라인 서점에서 샀어용 !! 근데 요즘 저런 스티커 유행이라 여기저기서 많이 파는 듯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