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무선이어폰 꾸몄어요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12|조회수676 목록 댓글 6



여름 느낌 물씬 나게 해양동물 스티커를 붙여줬어여

규ㅣ엽지 않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2 졸귀에요 ㅋㅋㅋㅋ
  • 작성자손잡이 | 작성시간 26.06.12 우왕!! 너무귀여워요!! ㅋㅋㅋ
  • 작성자빵생빵사 | 작성시간 26.06.12 오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스누피 | 작성시간 26.06.12 오와 이런건 어디서 살 수 있나여!!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알라딘 오프라인 서점에서 샀어용 !! 근데 요즘 저런 스티커 유행이라 여기저기서 많이 파는 듯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