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문재인 대통령을 왜이렇게 싫어하는거예요?

작성자m.j.edwards|작성시간26.06.12|조회수1,725 목록 댓글 23

진짜 막말로 문재인같은 사람을 싫어하면 ㅋㅋㅋㅋ 그러면서 무슨 청렴결백하고 휼륭한 정치인을 갖고싶다고..
하 너무 속상해요......
직장에서 말하는데 막 대놓고 싫단소리하길래 하 너무너무 속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수수차 | 작성시간 26.06.12 택시기사가 집값올려놨다고 그렇게 쌍욕하더라구요 본인집값올랐으면 칭찬했겠죠?ㅋㅋ어이..,
  • 작성자debussy | 작성시간 26.06.12 여당에서도 억까질 해대잖아요 뭐 옛날에 다 노무현때문이다 해댄거처럼 요샌 다 문대통령님 탓하는게 그냥 참 어이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습도백퍼센트 | 작성시간 26.06.12 이거 반복이죠
  • 작성자습도백퍼센트 | 작성시간 26.06.12 어떤 사람은 이러더라고요
    "인덕으로 정치하나?"
    하......언제는 정치인은 깨끗해야한다며ㅡㅡ+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2 대놓고 이재명 편 안 들어줘서요 이거에요 그냥
    다른거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