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육포깡 실물 영접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1,076 목록 댓글 5

편의점에 들어왔길래 얼른 샀어요
저녁 때 먹어보겠음다 ㅋㅋ
근데 양이 말이 안됨.....개작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12 오 무슨맛일지 궁금해요ㅋㅋ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2 헐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선재업고튀어 | 작성시간 26.06.12 맛어때요????
  •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2 헐 저도 사들고 가고 있어욬ㅋㅋㅋ
  • 작성자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2 어 저도 편의점 기다렸다가 샀어요ㅋㅋㅋ근데 옆에 새우깡이랑 양차이 쩔었어요…더 비싼뎈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