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포깡 실물 영접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1,07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의점에 들어왔길래 얼른 샀어요저녁 때 먹어보겠음다 ㅋㅋ근데 양이 말이 안됨.....개작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12 오 무슨맛일지 궁금해요ㅋㅋ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2 헐 맛있어보여요 작성자선재업고튀어 | 작성시간 26.06.12 맛어때요????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2 헐 저도 사들고 가고 있어욬ㅋㅋㅋ 작성자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2 어 저도 편의점 기다렸다가 샀어요ㅋㅋㅋ근데 옆에 새우깡이랑 양차이 쩔었어요…더 비싼뎈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