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5시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 작성자oblueo|작성시간26.06.12|조회수6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는 좋고 많이 덥진 않아요오늘 공연 모두 다 잘 즐기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12 날씨 좋아요 바람 시원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