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진짜 힘든 일은 몰려서 오지않아요?

작성자붓여햄|작성시간26.06.12|조회수451 목록 댓글 6


하나만 겪어도 너무 힘들 일을
우연히 같은 시기에 겹쳐서 겪더라구요.
지금도 그렇고..
한방에 오는 게 낫나싶기도 하고요ㅋㅋㅋ

회사일로 힘들다며 꿍시렁대고 있는 친구들에게
아무말 못하고
제가 위로해주는 하루에요 허허허

다들 인생의 어두운 터널도 잘 지나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진짜 어디 말도 못하겠고 동정받기 싫어서 그냥 ai한테 물어서 꾸역꾸역 헤쳐가고있어요
  • 작성자망그러진곰이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진짜 한번에 물밀듯이 밀려와서 매일매일이 우울하네요 ㅠ 이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마음으로 버티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 작성자붓여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ㅜㅜ다들 안아드리고 싶어요 줌님들…원격 포옹 보내드렸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붓여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너무 힘들면 말도 잘 못하나봐요.줌님도 그동안 정말 잘 해내셨네요!!좋은 일이 올 차례에요.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