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객룩 이 색상 괜찮나요?

작성자제비의생활|작성시간26.06.12|조회수800 목록 댓글 10



친구 결혼식에 입을건데 베이지도 생각보다 밝다는 글을 봐서 신경쓰이네요ㅜㅜ
진한 베이지색이지만 부케도 받을예정이라
더ㅓ 신경쓰이는데 이정도 색깔은 괜찮을까요?
밑에 검정 치마 입을거에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어우 골치아팠는데 그냥 입는걸로!! ㅎㅎㅎ
  •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 | 작성시간 26.06.12 뭐 어때요 괜찮아요 저는 친구가 자기 결혼식 화사했음 좋겠다고 핑크색 입고 오라고 해서 핑크색 원피스도 입고 간 적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와우 친구분 쿨하시네요!! 요정도면 괜찮겠지 하다가 방금 생각보다 밝다는 글을 봐서 쫄앗거든욯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글 올리기전엔 검정으로 사야하나 했어요!! 그냥 입어도 되겠네요ㅎㅎ 감사해요! 고민해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