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결혼식에 입을건데 베이지도 생각보다 밝다는 글을 봐서 신경쓰이네요ㅜㅜ
진한 베이지색이지만 부케도 받을예정이라
더ㅓ 신경쓰이는데 이정도 색깔은 괜찮을까요?
밑에 검정 치마 입을거에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우 골치아팠는데 그냥 입는걸로!! ㅎㅎㅎ
-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 작성시간 26.06.12 뭐 어때요 괜찮아요 저는 친구가 자기 결혼식 화사했음 좋겠다고 핑크색 입고 오라고 해서 핑크색 원피스도 입고 간 적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와우 친구분 쿨하시네요!! 요정도면 괜찮겠지 하다가 방금 생각보다 밝다는 글을 봐서 쫄앗거든욯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 글 올리기전엔 검정으로 사야하나 했어요!! 그냥 입어도 되겠네요ㅎㅎ 감사해요! 고민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