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객룩 이거 넘 밝을까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12|조회수707 목록 댓글 4

사진찍는다면 키가 작아서 앞에서 찍을거 같아요
그래서 밝은색 좀 고민되네요 색은 솔직히 마음에 드는데..

어떤가요? 근데 저 가슴쪽에 있는 주머니 안이상할까요?
전 이상하게 저런게 신경쓰이드라구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GO | 작성시간 26.06.12 전 밝은 게 좋아요!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예뻐요
  •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12 개인적으론 경사에 조사처럼 칙칙한 색 입고 참석하는게 더 별로라 생각해요!!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2 흰색 드레스 입고가는거 아닌 이상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