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객룩 이거 넘 밝을까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12|조회수7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찍는다면 키가 작아서 앞에서 찍을거 같아요그래서 밝은색 좀 고민되네요 색은 솔직히 마음에 드는데..어떤가요? 근데 저 가슴쪽에 있는 주머니 안이상할까요? 전 이상하게 저런게 신경쓰이드라구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GO | 작성시간 26.06.12 전 밝은 게 좋아요!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예뻐요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12 개인적으론 경사에 조사처럼 칙칙한 색 입고 참석하는게 더 별로라 생각해요!!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2 흰색 드레스 입고가는거 아닌 이상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