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 가십에서 소외되기 싫어서라도 사회생활 잘해야되겠어요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2|조회수300 목록 댓글 0

사회생활 개차반으로 하는 편인데 모르던 뒷얘기 알고 나니까 왜케 재밌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저 인간 왜 이렇게 패악질인지 의아해하는데 비밀을 아는 소수 중 하나가 되고 나니 나때문인가 자신을 의심할 필요도 없고 일이 합리적인 사유도 없이 걍 서로 간의 사적 감정 때문에 산으로 가고 있단 사실을 알게 되니 어케 처신해야할지 판단도 되고;;ㅋㅋㅋㅋ
말을 전하지 않음으로서 알려준 사람에게 신뢰를 사서 계속 뒷얘기를 들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