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유튭 pip 될때있고 안될때 있는데

작성자눈마새|작성시간26.06.12|조회수270 목록 댓글 4

대체 어떻게 쓰는건가요???
저 무료 계정인데 무료계정이라서 그런건가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르숨 | 작성시간 26.06.12 음악은 pip 안돼요
  • 답댓글 작성자눈마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하…
  •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2 지난주에 유료 쓰다 가족계정 때문 무료로 잠깐 풀렸던날 pip 안되더라구요 아이폰입니다
  • 작성자karon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알기론 이번업데이트부터 무료도 풀린걸로 알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