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티빙유출 소송 참여하시는 줌님계신가요

작성자온순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66 목록 댓글 4

누가 소송 인원 모집하는 글도 올려주셨던 기억이 있는데
혹시나 참여하셨거나 의향이 있으신 분 계신가요?
이번에 티빙은 CI/DI 둘 다 털려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잡히는데… 또 소송 해도 승소 가능성이 너무 낮은 사안이라는 이야기도 들어서 잘 아시는 줌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당퐁당 | 작성시간 26.06.12 아직 CI가 의무 암호화 기간은 아니라서 승소할지는 모르겠지만 괘씸해서 참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시군요. 고민되긴 하네여
  • 답댓글 작성자릴로야 | 작성시간 26.06.16 두군데 중 어디에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퐁당퐁당 | 작성시간 26.06.16 릴로야 지향 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