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소송 인원 모집하는 글도 올려주셨던 기억이 있는데
혹시나 참여하셨거나 의향이 있으신 분 계신가요?
이번에 티빙은 CI/DI 둘 다 털려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잡히는데… 또 소송 해도 승소 가능성이 너무 낮은 사안이라는 이야기도 들어서 잘 아시는 줌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ㅜㅜ
다음검색
누가 소송 인원 모집하는 글도 올려주셨던 기억이 있는데
혹시나 참여하셨거나 의향이 있으신 분 계신가요?
이번에 티빙은 CI/DI 둘 다 털려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잡히는데… 또 소송 해도 승소 가능성이 너무 낮은 사안이라는 이야기도 들어서 잘 아시는 줌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