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근데 월드컵 응원을 많이 간건가요 교민이 많은건가요

작성자데자뷰|작성시간26.06.12|조회수1,542 목록 댓글 10

아까 경기 보는데 시뻘개서 놀랐거든요
곽윤기 유튜브 보니깐 가는데 24시간 걸렸더라구요
경기장끼리 거리도 몇 백키로넘던데 축덕들 진짜 대단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2 데자뷰 그건모르겠어욬ㅋㅋㅋ 근데 체코도 국기때매 그런가 빨간옷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
    근데 멕시코인들이 진짜 압도적으로 많더라고요
    저도 진심 어케 저렇게 많이갔지 했는데ㅋㅋㅋㅠ
    그리고 빈의자도 빨간색인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2 아??ㅋㅋㅋㅋㅋ
    저도 초록이 체코인 줄 알았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달갉비 어 ㅋㅋㅋㅋㅋ의자가 빨간색이었다니 ㅋㅋㅋㅋ 아 그래도 뭐 많아보였으면 좋은거죠ㅋㅋㅋㅋ
  •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2 보니까 멕시코도 우리나라 유니폼 입고 응원했대요. 2018 월드컵 때 우리 땜에 16강 가서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재밌네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