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머루포도작성시간26.06.12
저희집은 이렇게요! 참고로 베란다가 큰데 비확장입니당! 실링팬 완전 강추요 ㅋㅋ 너무 잘쓰고있어요. 실시간인데 저사진도 실링팬 돌아가고있는거예용. 원래 인테리어업체에서는 양쪽 끝에있는 매립등만 하자고 했는데 저는 너무 어두울까봐 실링팬 주변 3개씩 있는 매립등 넣어달라고 한거예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작성자머루포도작성시간26.06.12honeyh 넹넹 조명간섭없어용ㅋㅋ간섭없게끔 해줬어요. 양쪽 매립등만 키면 이렇고요. 가운데 매립등이랑 양끝 매립등이랑 다 키는 경우는 거의 없구요. 가운데 매립등들만 키고 지내긴해요. 양쪽 매립등은 쇼파 바로 위쪽에 있어서요. 밝기는 비슷해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