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이폰 이눔시키ㅠㅠㅠㅠ이시간에 회사사람한테 전화걸렸어요ㅠㅠㅠㅠ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작성시간26.06.12|조회수657 목록 댓글 6

엄마한테 전화한다는게 터치잘못되서....

0.1초만에 끊었는데

그래도 짱나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엇 그래요??? 최근에 업데이트했은데 몰랐어요ㅠㅠㅠㅠ찾아봐야겠네요ㅠㅠㅍ
  •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12 26버전부터 개선됐어요 ㅠ 처음 업데이트하면 전화 화면에서 선택하게 해주긴하는데
    통화 목록 화면에서 오른쪽 위 보시면 세줄 있어요 누르면 바꿀 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바로바꿨어요ㅠㅠㅠㅠ 진짜 식겁 ㅠㅠㅠㅠㅠ
  • 작성자카누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걍 손에 들고 길 가고 있었는데 여보세요여보세요 들려서 봤더니 화면에 전화통화가 떠 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살짝 터치된건데 바로 전화가서 침대에 누워있다가 벌떡 일어났잖아요ㅠㅠㅠㅠㅠ 윗줌님 댓글보고 바로바꿧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